무대 뒤 통행증을 주장하라

 

영화 작가나 극작가들은 자신들이 세심하게 고안해서 쓴 연극이나, 미스터리물이나 스릴러물을 당신이 보게 될 때 인간 감정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자 심혈을 기울인다. 이들이 자기 일을 잘 해낸다면 당신은 무대나 화면에 등장하는 배우들이 보여주는 모든 긴장감과 근심과 두려움, 그리고 최후의 안도감을 그들 대신 느낀다. ? 당신이 대본을 모르기 때문이다.

천상의 대본에는 '하나님의 신비'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왜냐면 그것은 정말 신비이기 때문이다. 원수(사단)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간도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사단이 밤낮으로 우리에게 작업을 하는 것은 우리가 결국에 어떻게 될 것을 모른다는 생각을 주입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을 위한 좋은 소식이 있다.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무대 뒤 통행증을 마련해 두셨다. 그것은 허가 받은 사람에게만 천상의 권위로 특권을 주는 통행증으로서 당신이 하나님의 신비를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열쇠가 된다. 그 무대 뒤 통행증을 예배라고 부른다. 당신은 예배를 통해 사단은 이해조차 할 수 없는 하나님의 비밀과 그분의 신비와 감춰진 지혜에 이르는 특권을 얻는다.

지상의 관중석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초조해하고 괴로워하는 것은 대본을 모르기 때문이다. 당신이 무대 위에 오르고 배우들을 알게 되면, 처음부터 결말을 아는 분의 이야기를 듣는다면, 당신은 전혀 초조해하지 않을 것이다! 천상의 악당이 뛰쳐나와서 좌석에 있는 관중들을 놀라게 할 수는 있다. 그러나 그의 장난에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그의 결말을 알기 때문이다.

  

-「 하나님의 관점」/ 토미테니

#EG_Books

Posted by @megablast